본문 바로가기
UE

[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수정 #1)

by KKangDong 2020. 8. 17.

[수정위치]

p203-p204

 

[오류내용]

4.24 버전에서 SpringArm->RelativeRotation 에러

Unreal Engine 4.24 Release Note

 

[수정사항]

(1) 변경 전 :

SpringArm->RelativeRotation = FMath::RInterpTo(SpringArm->RelativeRotation, ArmRotationTo, DeltaTime, ArmRotationSpeed);

 

(1) 변경 후 :

FRotator TmpRo = FMath::RInterpTo(SpringArm->GetRelativeRotation(), ArmRotationTo, DeltaTime, ArmRotationSpeed);

SpringArm->SetRelativeRotation(TmpRo);

 

(2) 변경 전 : 

GetController()->SetControlRotation(SpringArm->RelativeRotation);

 

(2) 변경 후 :

GetController()->SetControlRotation(SpringArm->GetRelativeRotation());

 

 

 

※ 수정사항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