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E

[작업002] 발도/납도/발도공격 및 적 인공지능

by KKangDong 2020. 8. 14.

 

 

[작업내역]

1. 발도/납도/발도공격 애니메이션 적용

2. PEACE/CHASE/ATTACK/DEAD 상태별 적 인공지능 적용

 

[사용에셋]

Frank climax's Katana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frank-climax-s-katana

 

Frank climax's Katana, 제작자 Frank climax, 카테고리 Animations - UE4 마켓플레이스

Katana Animation for Action Game

www.unrealengine.com

 

Frank RPG Spear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frank-rpg-spear

 

Frank RPG Spear, 제작자 Frank climax, 카테고리 Animations - UE4 마켓플레이스

Spear Animations Set for Action RPG Games

www.unrealengine.com

 

[참고자료]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개발의 정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