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최적화를 통해서 내부 작업 환경 및 코드가 깔끔해졌고, 그동안 모르고 지나쳤던 문제점들을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추가한 것은 공격시 방어 판정에 따른 블락과 패리, 그리고 패리 판정시 슬로우 모션입니다.
패리 후 따로 공격 옵션이 없어서 그냥 패리 판정여부만 확인할 수 있는 점은 추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그 외에 IKfoot도 있지만 영상에서는 나오지 않아 그냥 모른척 넘어가겠습니다. <(^ㅡ^);;;
다양하고 적합한 애니메이션 에셋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실제 게임상에서 나오는 멋지고 화려한 동작이나 모습들을 볼 수는 없지만, 새로운 기능이 적용되어 나오는 결과물을 보는 것만으로도 언리얼엔진을 공부할 맛이 납니다.
[작업내역]
1. 코드 최적화
2. Block & Parry 구현
3. Parry 판정시 슬로우 모션 구현
4. 오류 수정
[사용에셋]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advanced-locomotion-system-v1
Gothic Knight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gothic-knight
[참고자료]
LOLDeathDiary - youtu.be/g0yWaTKmC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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