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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

[작업013] Add Widget and Dead State Function

by KKangDong 2020. 9. 1.

 

저번에 추가했던 모양만 있던 위젯에 실제 작동이 되도록 기능을 추가하였고, 피해를 입어 생명력이 모두 소진되면 사망 애니메이션이 나오고 인공지능 비헤이비어트리를 비활성하는 등의 사망 처리 부분도 추가하였습니다.

 

머리로 생각만 하던 것들을 두서없이 작업하다보니 코드가 점점 복잡하면서 지저분해지고, 그만큼 시간도 많이 소요가 됩니다. 그래도 아직 갈길이 멀고 해야할 것들이 쌓여 있다보니 그런 것들을 깊게 생각할 여지가 없어서 너무 다행입니다.

 

[작업내역]

1. 캐릭터 사망 처리

2. 코드 최적화 및 오류 수정

 

[사용에셋]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advanced-locomotion-system-v1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제작자 LongmireLocomotion, 카테고리 Blueprints - UE4 마켓플레이스

An advanced bipedal locomotion and layering system focusing on high quality character animation with responsive movement. Built to be flexible, extendable, and to provide a solid starting point for new projects. Currently Singleplayer only. (100% BP)

www.unrealengine.com

Gothic Knight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gothic-knight

 

Gothic Knight, 제작자 TalkingDrums, 카테고리 Characters - UE4 마켓플레이스

Fully customizable set of characters to be used with Medieval or realistic-fantasy games. You can choose from 5 predefined versions or use provided parts to create your own combination.

www.unrealeng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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