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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

[작업012] Modify Combat Mode

by KKangDong 2020. 8. 30.

 

 

그동안 작업을 하다보니 어느 순간부터 잘 작동하던 위젯도 안 나오고 컴뱃모드(공격상태)로의 전환도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아마도 여러가지 중첩되는 부분에서 처리가 원활하지 않은 것 같아 하나 하나 기능을 확인하면서 수정하였습니다.

 

정상적인 작동 예시는 일정거리 내에서 컴뱃모드 발동키를 입력하면 에너미의 머리 위에 위젯이 나오고, 그 상태에서 다시 일정거리 밖으로 이탈하면 위젯이 사라지고 컴뱃모드가 해제되는 것입니다.

 

[작업내역]

1. 공격모드 수정

2. 코드 최적화 및 오류 수정

 

[사용에셋]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advanced-locomotion-system-v1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제작자 LongmireLocomotion, 카테고리 Blueprints - UE4 마켓플레이스

An advanced bipedal locomotion and layering system focusing on high quality character animation with responsive movement. Built to be flexible, extendable, and to provide a solid starting point for new projects. Currently Singleplayer only. (100% BP)

www.unrealengine.com

Gothic Knight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gothic-knight

 

Gothic Knight, 제작자 TalkingDrums, 카테고리 Characters - UE4 마켓플레이스

Fully customizable set of characters to be used with Medieval or realistic-fantasy games. You can choose from 5 predefined versions or use provided parts to create your own combination.

www.unrealeng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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