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레이를 무기별로 나눠 추가하고, 인공지능도 마찬가지로 분할하였습니다. 이제 회피나 방어와 같은 동작을 추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회피나 방어가 없으니 공격당하기 시작하면 밑도 끝도 없이 쳐맞기 바쁩니다.)
작업을 하도보면 정말 아무것도 아닌 체크 하나, 연결 하나에 많은 시간이 소모됩니다. 경험이 많으면 그런 부분을 빠르게 확인하고 처리 가능할텐데 그 부분이 많이 아쉬운 작업이었습니다. <(^ㅡ^);;;
[작업내역]
1. 오버레이 추가 (소드, 롱소드, 창)
2. 인공지능 분할 (소드용, 롱소드용, 창용)
3. 코드 최적화 및 오류 수정
[사용에셋]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advanced-locomotion-system-v1
Gothic Knight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gothic-knight
Sword Animset Pro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sword-animset-pro
Longsword Animset Pro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longsword-animset-pro
Spear And Halberd Animset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spear-and-halberd-animset
'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업011] Modify Bow and Arrow Hit/Overlap (0) | 2020.08.29 |
---|---|
[작업010] Add Character Roll Action (0) | 2020.08.27 |
[작업008] Sound Test in Combat Action (0) | 2020.08.23 |
[작업007] HitReaction in Combat Action (0) | 2020.08.23 |
[작업006] Combat System with ALSv4 Tutorial #11 (0) | 2020.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