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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

[작업018] Dodge Function

by KKangDong 2020. 10. 11.

 

 

매번 중세시대 기사만 보기 지루해서 이번에 할인품목에 있는 캐릭터 에셋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역시 스트레스 해소에는 쇼핑!!!)

 

캐릭터에 대한 욕심이 계속 증가하다보니 기존 작업물을 과감하게 버리고 새롭게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업 진도가 계속 제자리이지만 캐릭터는 점점 알차지고 있습니다. (하하하... 미치미치...)

 

그래도 덕분에 여러가지 다양한 것을 경험하고 알 수 있어서 공부에는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번에 작업한 회피 기능은 이전에 작업한 구르기 기능을 기반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다만, 4방향을 입력하는 과정에서 미세한 오차에 따라 의도치 않은 오동작이 눈에 거슬려서 그 부분을 추가로 작업하였습니다. 당연히 정방향 입력시에는 해당 방향으로 작동하게 하였고, 8:2의 비율로 방향 판정을 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끝으로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회피 기능 테스트를 하기 위해 열일(?)을 하고 있는 적 AI가 전반적으로 매우 부족해서 그 부분을 서둘러서 보강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 

 

[작업내역]

1. 회피 기능 추가

 

[사용에셋]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advanced-locomotion-system-v1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제작자 LongmireLocomotion, 카테고리 Blueprints - UE4 마켓플레이스

An advanced bipedal locomotion and layering system focusing on high quality character animation with responsive movement. Built to be flexible, extendable, and to provide a solid starting point for new projects. Currently Singleplayer only. (100% BP)

www.unrealengine.com

Cyberpunk Mercenary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en-US/product/cyberpunk-mercenary?sessionInvalidated=true

 

Cyberpunk Mercenary by Fajrul Falakh NF in Characters - UE4 Marketplace

Fully rigged and game ready Cyberpunk Mercenary character.

www.unrealeng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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