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에너미 캐릭터가 몰려서 싸우다보면 같은 에너미 캐릭터끼리 공격 판정이 되어 팀킬(?)이 되는 현상이 있어 그 부분을 확인하여 수정하였습니다. 단순하게 판정 부분에서 에너미와 플레이어인지를 확인하는 기능만 추가하였습니다.
그동안 테스트할 때마다 사운드가 없는 점이 너무 아쉬워서 기본적인 액션에 대해 사운드를 추가하였습니다. 이제 발도와 납도, 공격시, 피격시에 따른 사운드가 재생됩니다.
추가로 발도와 납도시에 약간씩 어긋나고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있어 계속적으로 조금씩 조금씩 수정을 하였습니다. 딱 정해진 수치를 입력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눈대중으로 하다보니 앞으로 계속 시간나는 대로 손볼 것 같습니다. <(^ㅡ^);;;
[작업내역]
1. 동족 공격 비활성화 (팀킬 방지)
2. 사운드 테스트
3. 코드 최적화 및 오류 수정
[사용에셋]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advanced-locomotion-system-v1
Gothic Knight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gothic-knight
Longsword Animset Pro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longsword-animset-p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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