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업로드를 하였습니다. :D
엄청 바쁜 것은 아니었는데 신경쓰이는 일이 있다보니 한동안 그것을 처리하다가 예상보다 작업 속도가 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이제는 마음 편하게 먹고 작업을 진행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이번 작업의 메인은 적의 인공지능입니다. 타겟을 발견하면 이동을 하고, 공격과 회피를 하는 로직을 구성하였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특수기나 필살기, 등을 추가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은데 그것은 추후에 몹의 성격이나 배경, 등을 고려하여 진행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블락, 패링, 데미지, 사망, 결과, 등의 작업을 진행하면 스토리 작업과 캐릭터그래픽 작업을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관련 도서랑 자료를 모으고 공부하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또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작업내역]
1. 적 인공지능 공격 패턴 테스트
[사용에셋]
Cyberpunk Mercenary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en-US/product/cyberpunk-mercenary?sessionInvalidated=true
CrusaderLowPoly - 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crusaderlowpoly
Feudal Japan Warroom Environment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feudal-japan-warroom-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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