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이거 구현하는데 밤을 꼬박 샜습니다.
사운드나 파티클 효과, 그리고 설정 등의 추가 작업을 해야 하지만 최대한 강좌와 유사한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강좌에 나오는 환경과 제 환경이 다르다보니 미세하게 충돌이 나는 부분이 있어서 그걸 해결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긴 했지만 동작 원리나 알고리즘은 어느정도 파악한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또 다행인 것은 이전에는 플레이어와 AI의 코드를 함께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작업을 하면서 새롭게 따로 분류하였습니다. 앞으로 AI에만 특화된 기능이나 플레이어의 기능 구현시 AI를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등의 작업 편의성이 많이 상승할 것 같습니다.
[작업내역]
1. 순찰 인공지능(패트롤 -> 팔로우 -> 서치 -> 회피)
2. 스텔스 킬
[사용에셋]
1.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advanced-locomotion-system-v1
Cyberpunk Mercenary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en-US/product/cyberpunk-mercenary?sessionInvalidated=true
Cyberpunk Girl - 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cyberpunk-girl-02
Feudal Japan Warroom Environment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feudal-japan-warroom-environment
Stealth Game Tutorial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rlmX34siH581ZEg4FtNZJon4JpsoaOk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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