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작업한 스텔스 킬과 관련하여 사망시 무기 드랍 부분에서 무기가 사라져 버리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무기 메쉬의 좌표를 확인해 보니 계속 아래로 추락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콜리전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래서 해당 무기 메쉬에 박스 단순화 콜리전을 추가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해결하였습니다.
이전에 구현한 생명력바는 바로 수치가 변하는 딱딱한 형태였다면, 이번에 작업한 것은 단계적으로 생명력이 서서히 줄어들고, 일정 수치 아래로 생명력이 떨어질 경우 위험 신호를 표시되도록 기능을 보강하였습니다.
[작업내역]
1. 사망시 무기 드랍 관련 오류 수정
2. 향상된 생명력바 기능 구현
[사용에셋]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advanced-locomotion-system-v1
Cyberpunk Mercenary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en-US/product/cyberpunk-mercenary?sessionInvalidated=true
Cyberpunk Girl - 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cyberpunk-girl-02
Feudal Japan Warroom Environment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feudal-japan-warroom-environment
'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업024] Enemy AI Attack Pattern Test (0) | 2020.10.31 |
---|---|
[작업023] AI Strafing Behavior (0) | 2020.10.26 |
[작업021] Patrol AI and Stealth Kill (0) | 2020.10.18 |
[작업020] Rotate To Enemy Timeline (0) | 2020.10.16 |
[작업019] Sample Environment Asset (0) | 2020.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