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수정 #1)
KKangDong
2020. 8. 17. 14:29
[수정위치]
p203-p204
[오류내용]
4.24 버전에서 SpringArm->RelativeRotation 에러
[수정사항]
(1) 변경 전 :
SpringArm->RelativeRotation = FMath::RInterpTo(SpringArm->RelativeRotation, ArmRotationTo, DeltaTime, ArmRotationSpeed);
(1) 변경 후 :
FRotator TmpRo = FMath::RInterpTo(SpringArm->GetRelativeRotation(), ArmRotationTo, DeltaTime, ArmRotationSpeed);
SpringArm->SetRelativeRotation(TmpRo);
(2) 변경 전 :
GetController()->SetControlRotation(SpringArm->RelativeRotation);
(2) 변경 후 :
GetController()->SetControlRotation(SpringArm->GetRelativeRotation());
※ 수정사항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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