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작업002] 발도/납도/발도공격 및 적 인공지능
KKangDong
2020. 8. 14. 12:03
[작업내역]
1. 발도/납도/발도공격 애니메이션 적용
2. PEACE/CHASE/ATTACK/DEAD 상태별 적 인공지능 적용
[사용에셋]
Frank climax's Katana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frank-climax-s-katana
Frank climax's Katana, 제작자 Frank climax, 카테고리 Animations - UE4 마켓플레이스
Katana Animation for Action Game
www.unrealengine.com
Frank RPG Spear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frank-rpg-spear
Frank RPG Spear, 제작자 Frank climax, 카테고리 Animations - UE4 마켓플레이스
Spear Animations Set for Action RPG Games
www.unrealengine.com
[참고자료]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개발의 정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