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020] Rotate To Enemy Timeline
벽과 바닥, 그리고 몇가지 소품을 가지고 체육관 느낌이 나는 건물을 만들었습니다.
(하늘은 통풍을 위해서 일부러 안 만들...절때 귀찮아서 그런게 아님...흠흠흠...)
그리고 타겟을 향해 자동으로 회전하는 기능이 빠져 있었는데, 구현해서 적용하였습니다.
초기 Tick을 사용했더니 사망 이후에 바닥에 누워 있는 상태에서도 일시적으로 회전하는 것을 보고, Timeline으로 변경하여 제작을 했습니다. AI의 경우, 앞으로 해야 할 것이 많다보니 가급적 문제가 되지 않도록 신경을 쓰다보니 시간이 더 많이 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강좌를 통해서 오프닝 시퀀스를 간단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너무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것이라서 다음번에는 좀 더 시간을 들여 신경써서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작업내역]
1. 타겟(적) 캐릭터를 향한 회전 구현 (틱 & 타임라인)
2. 오프닝 시퀀스 제작
3. 건물 제작
[사용에셋]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advanced-locomotion-system-v1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 제작자 LongmireLocomotion, 카테고리 Blueprints - UE4 마켓플레이스
An advanced bipedal locomotion and layering system focusing on high quality character animation with responsive movement. Built to be flexible, extendable, and to provide a solid starting point for new projects. Currently Singleplayer only. (100% BP)
www.unrealengine.com
Cyberpunk Mercenary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en-US/product/cyberpunk-mercenary?sessionInvalidated=true
Cyberpunk Mercenary by Fajrul Falakh NF in Characters - UE4 Marketplace
Fully rigged and game ready Cyberpunk Mercenary character.
www.unrealengine.com
Cyberpunk Samurai - 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cyberpunk-samurai
Cyberpunk Samurai, 제작자 Fajrul Falakh NF, 카테고리 Characters - UE4 마켓플레이스
Fully rigged and game ready Cyberpunk Samurai character.
www.unrealengine.com
Feudal Japan Warroom Environment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ko/product/feudal-japan-warroom-environment
Feudal Japan Warroom Environment, 제작자 Leartes Studios, 카테고리 Environments - UE4 마켓플레이스
Feudal Japan Warroom Environment made by Rebellion Artist John Teodoro , high attention to details and quality
www.unrealengine.com